북부희망케어센터 함께하는 나눔, 희망의 시작_결연후원 이야기
- 등록일자
- 2025-03-07
- 조회
- 41
내용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전정수)에서 따듯한 나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결연후원을 통해 따듯한 변화를 맞이한 한 학생의 이야기입니다.
어렸을 적부터 뛰어난 성적과 올곧은 품행으로, 학교에서도 신뢰를 받던 희망이는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하고 싶은 공부를 지원받지 못하였습니다.
그때, 한 후원자님께서 열심히 공부하는 희망이에게 하고 싶은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총 36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후원자님 또한 기초생활수급을 받는 분으로 넉넉하지 않은 생활이지만 지역사회에 나눔을 하고자 했습니다.
후원자님은 “자라나는 학생의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주세요”라는 말과 함께, 차곡차곡 모아둔 돈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주시며 희망이의 꿈을 지지해 주셨습니다.
희망이는 후원자님의 도움을 잊지 않고 열심히 노력한 끝에 서울시립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을 받은 만큼 저도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는 소감과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돈으로 후원자님께 드릴 선물과 편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받은 따뜻한 손길이 용기가 되어, 이제는 또 다른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사람이 된 희망이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도움을 주신 후원자님께도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나누는 소중한 온기가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