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희망케어센터 2026년 동부희망케어센터 상반기 희망매니저 간담회 진행
- 등록일자
- 2026-06-23
- 조회
- 12
내용
안녕하세요, 동부희망케어센터입니다. : )
6월 18일(목) ~ 6월 19일(금)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이틀간 희망매니저 상반기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경기도 통합돌봄 공모사업(G-Care) 안내를 비롯하여 상반기 희망매니저 활동 실적 및 현황을 공유하고,
각자의 활동 소감과 경험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사업 운영 과정에서의 개선점과 건의사항을 함께 논의하며 더 나은 활동 방향을 모색하였습니다.
특히 만족도 조사를 통해 희망매니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효과적이고 만족도 높은 희망매니저 사업과 간담회를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항상 지역사회 돌봄의 최일선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활동해주시는 희망매니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든든한 이웃이 되어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