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후원안내

서부희망사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딸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아버지

홀로 딸을 키우고 있는 강힘찬(가명) 씨는 오늘도 걱정거리가 많습니다.

강힘찬 씨는 2008년 배우자와 이혼한 후, 형의 월세 집에서 딸과 단둘이 지내왔습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어린 딸을 부족함 없이 키우고 싶었습니다. 격투기선수, 경호요원으로 일하며 자신의 몸을 돌볼 여력도 없이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왔습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극심한 치아통증

격투기 선수로 5년 동안 활동하며 허리부상을 당했고, 이명증상과 함께 갑작스럽게 치아통증이 찾아왔습니다. 음식을 먹는 것도 쉽지 않았고, 잠을 자는 것조차 힘들었습니다.

강힘찬 씨는 성인치아 32개 중 양쪽 어금니를 모두 상실하였고, 위아래 앞니가 10개 남아 있었지만 뿌리가 흔들려 발치하고 임시치아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남은 이가 겨우 6개뿐 이지만 그마저도 우식되어 입을 벌려 환하게 웃는 일이 어렵고, 대화할 때도 입을 손으로 가립니다.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씩씩한 아버지

강힘찬 씨는 최근 설비 일을 하다가 사고를 당해 갈비뼈와 손가락에 부상을 당했습니다. 당장 일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강힘찬 씨는 사랑하는 딸을 생각하며 다시 힘을 내 중장비(굴삭기)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 차례 필기시험 낙방으로 낙심했지만 이내 곧 씩씩한 목소리로 다시 도전하겠다는 힘찬 씨, 힘찬 씨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건강한 치아로 다시 환하게 웃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을 모아주세요.

후원금 사용계획
후연금 사용계획의 사용처에 대한 표입니다.
사용처의료비지원
지원금 1,000만원
지원기간 치료완료시까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최종 수정일
2018-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