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정보마당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사용시 게시글을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내용 보기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을 항목별 상세히 안내하는 표입니다
동부희망케어센터, 추석명절‘한마음, 한가득 다 같이 행복 한가위’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06 조회수 36
첨부파일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최정선)는 지난 4일,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LH한국토지주택공사, 김삿갓밥집, 텔레케어봉사자의 후원과 참여로 추석명절‘한마음, 한가득 다 같이 행복 한가위’를 진행했다

전화로 안부를 전하던 지역 내 홀몸 어르신 51명과 저소득가구중 기초식품의 지원이 필요한 59명에게 송편과 고기(국거리, 불고기), 기름세트를 가가호호(家家戶戶) 자원봉사자들이 방문하여 전달하는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텔레케어봉사자 이00은 "목소리로 어르신들의 안부를 전하며 궁금하였는데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과 눈 맞추는 시간을 가지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할수 있어 기쁘다”라며 행사 참여의 소감을 전했다.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희부 위원장)는“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젊은 시절을 나라의 발전을 위해서 고생하신 어르신들이 명절을 맞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 이 자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