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넘어가기 메뉴


정보마당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사용시 게시글을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내용 보기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을 항목별 상세히 안내하는 표입니다
네이버카페 새우직거래장터와 함께 어르신 봄나들이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16 조회수 16
첨부파일
‘눈이 부시게, 봄을 담다’

서부희망케어센터, 네이버카페 새우직거래장터와 함께 어르신 봄나들이 진행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 이하 센터)는 지난 10일, 지역 내 어르신 35분을 모시고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롯데월드타워 전망대와 아쿠아리움으로 떠나는 봄나들이를 진행하였다.

‘눈이 부시게, 봄을 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네이버카페 새우직거래장터(회장 손영규, 이하 새직장) 회원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23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여 마련되었다.

또한 금전적인 후원 뿐 아니라 회원들이 직접 나들이 동행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그 의미가 큰 시간이었다.

새직장 손영규 대표를 비롯한 3명의 회원들은 평소 외부활동의 기회가 많지 않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아들처럼, 손자처럼 손을 잡아드리고 식사를 거들며 나들이 내내 어르신들을 보살피고 또한 희망매니저(돌봄전문봉사자) 6명이 함께 참여하여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다.

이번 나들이에 함께 참여하였던 새직장 회원들은“이렇게 어르신들과 함께 나들이에 참여하니 보람도 있었고, 재미도 있었다. 다음에 또 함께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할 때 꼭 불러달라.”고 하며 다음 봉사활동을 약속하였으며, 손대표는 “2년간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어 기쁘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참 감사하다.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힘으로 이루어진 본 나들이에 대해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작년 이후 잊지 않고 서부희망케어센터에 큰 금액을 기탁하여 주시고, 봉사활동까지 참여해 주신 새직장 회장님 이하 회원님들, 그리고 늘 어려운 일들을 도맡아 해 주시는 희망매니저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이러한 정성과 노력을 잊지 않고 더욱 열심히 사회복지에 임하는 서부희망케어센터가 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새직장은 관상용 새우를 기르며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회원 간 친목을 다지는 카페로, 새우 분양 및 사육에 대한 정보 제공 및 회원간 소통 뿐 아니라  지역사회 나눔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